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공시생/ 임고생 추천 아이템! 삼공펀치!! (feat. 평화삼공펀치)

 

안녕하세요. 제가 공부를 오랫동안 하면서 제일 잘 산 물건이 뭐냐고 묻는다면 저는 1초의 고민도 없이 삼공펀치라고 말할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 삼공펀치는 평화삼공펀치인데, 대한문구 쇼핑몰에서 구경하다가 제일 예뻐보이는걸로 주문했는데, 2만원대로 비쌌는데 나중에 근무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플렉스 했어요! ㅎㅎ

 

 

이렇게 생긴 박스모양이구요

 

 

이렇게 시크한 삼공펀치가 들어있답니다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다*소 등등 저렴한 삼공펀치는 너무 투박하고 안예쁘잖아요. 이거 정말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이왕이면 이쁜걸로! ㅎㅎ

 

 


 

 

 

 

지금부터는 간단한 사용방법 알려드릴게요.

 

 

위 사진은 현재 lock 되어있는 상태이고, 저 오리 부분을 살짝 눌러주면서 오른쪽 아래 저 걸쇠부분을 내려줍니다.

 

 

 

그렇면 이렇게 활짝 열리게 됩니다. 그리고 삼공을 뚫을 위치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저기 슬라이딩 자 부분을 당기면,

 

 

 


 

 

 

이렇게 나오는데 보통 A4용지를 많이 사용하게되니 저는 유성펜으로 까만 점을 찍어놓고 모든 종이에 같은 규격으로 사용해요. 그러면 PVC 표지를 재사용할 때도 전혀 문제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프린트물을 이렇게 삼공펀치 뚫어서 사용했고, 고리 색깔로 구분해서 쉽게 알아보도록 했어요. 철제고리만으로 사용했더니 쉽게 구분이 안돼서 좀 번거로웠거든요. 

 

프린트물 말고도 저는 두꺼운 교재를 분해해서 필요한 만큼씩 묶어서 사용했어요. ㅎㅎ 약간 지저분하긴한데 가볍게 휴대하기 좋아서 만족했어요~!

 

한가지 팁은 PVC표지를 반드시 사용하시는걸 추천하고, 너무 얇은것은 PVC가 잘 찢어지니 꼭 두께감 적당히 있는것으로 사용하세요~^^

 

모든 공부하는 사람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