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조스라운지 잠옷 추천 집순이 필수템

예쁘지만 비싼 조스라운지 잠옷

 

제가 처음 조스라운지 잠옷을 알게된건 어느 유튜버가 입고있던 잠옷이 너무 예뻐서 찾아보게 됐어요. 처음 주문을 하고 옷을 받아봤는데, 너무 고급지고 예쁜거에요! 

 

 

 

저는 조스라운지 잠옷만 8벌이 있구, 선물로 2벌 주고, 오늘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다가 3벌을 또 주문했다구요... ㅋㅋ

 

찐덕후 인정> <

 

 

처음 조스라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려고 보니까 한 벌에 무슨 7-8만원... 너무 비싼거에요.

손이 덜덜..

 

 

그래서 또 어디에서 구입을 할 수가 있을까 찾아봤어요. 그래서 처음 알게된 29CM! 

29CM 앱 다운 받아서 '조스라운지'를 검색하면 나와요. 최소 2-30%는 늘상 세일을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공식 홈피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가 있게되죠.

 

 

저는 그래서 29CM에서 조스라운지 잠옷을 줄기차게 구매합니다.

 

01234

휴.. 꽂혔더니 돈을 얼마나 쓴건지..!!

 

 

올해 제가 여름잠옷을 인견, 모달, 면 여러가지 소재로 입어봤는데요. 인견이나 모달 소재가 제일 시원할 것 같지만 폭염엔 상당히 무겁고 덥더라구요. 

 

애프터눈티 쇼트 파자마 세트/ 선물용 재구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가장 얇고 시원하고 가벼웠어요. 면 100% 제품이고 더운 여름에 가장 많이 손이 갔어요. 모달제품들은 지금 여름과 가을 사이 가장 잘 입고있어요. 아직 긴팔을 입진않았어요.

 

 

더 저렴하게 사는 팁!

 

근데 세일을 해도 5-6만원대이다보니 그래도 비싸잖아요. 근데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다 사고싶고 막.. 그렇잖아요..?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다가 알게된,

 

 

W컨셉

29CM과 W컨셉을 비교 구매하세요!

보여드릴게요. (사진 옆으로 넘기면서 보세요!)

01
01

 

01

 

45% 세일은 정말 저렴한거구요. 간~혹가다 50-70% 세일 하는 것도 있어요.

 

0123

 

이렇게 한쪽엔 품절이고, 한쪽엔 판매중인 제품들은 조만간 단종 예정입니다.

평소 원하셨던거라면 바로 고고 하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장바구니에만 담아놓고 가격 더 떨어지길 기다리다가 단종된 아이가 있는데요..

 

 

바로...

 

요녀석이에요. 양쪽 다 여성잠옷은 품절이라 남성용으로 구매하고 건조기 돌려서 줄여입으려구요! ㅋㅋ

참고로 건조기 돌리면 잠옷 수축되니까 자연건조시켜 입으세요!

 

 

 

그리고 사이트 비교해서 찾아볼 때는,

 

01

이렇게 높은 할인율 순으로 보면 더 편리해요!

 

 

더더더 저렴하게 사는 팁

 

30-45% 세일하면 정가에 비해서 정말 많이 저렴한거잖아요?

 

근데 W컨셉, 29CM에서 주는 쿠폰이 또 있어요.

 

 

후.... 조스라운지 잠옷 너무 열심히 구매해서 어느덧 VIP가 되었네요...

 

29CM에서는 늘상 10% 쿠폰을 주는 편이에요. 그리고 배송 완전 로켓!

 

 

쿠폰 먹였더니 전부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어요!!

 

거의 반값이에요> <

 

 

 

구매 후 포토후기 꼭 쓰세요.

 

29CM 1500원 적립

W컨셉 1000원 적립

 

진짜 많이 적립되죠? 꼭 챙기세요!

 

 

꿀팁 진짜 엄청났다. 그쵸?ㅋㅋ

 

 

제가 좋아하는거 공유해서 다른사람들도 다같이 행복해지면 너무 기분이 조크등요!!!

 

 

즐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