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무원 채용검진 발급비용/ 당일발급 가능한 곳

 

 

 

공무원 채용검진을 하러 용산 전자랜드 건물까지 도착했는데 전자랜드의원이 몇층인지 정보가 어디에도 안적혀있어서 당황해서 전화해서 물어보고 갔다.

 

엘리베이터 타고 B1 광장층으로 가면된다~!!!

 

내려서도 미로처럼 되어있어서 진짜 찾기 어려우니 잘 찾아가세요 ㅎㅎ

 

------------------

공무원 채용검진 발급비용은 보통 35,000원~40.000원 정도이다.

 

내가 방문한 용산 전자랜드의원은 35,000원인데, 국가 건강검진이랑 같이 하게되면 만원 할인이 된다.

그래서 올해 홀수년생인 사람들은 만원 할인을 받아 25,000원에 공무원채용검진이 가능!! 개꿀!!

 

다른 병원에서 하시더라도 이게 적용이 되는지 꼭 확인해보길 바란다. 내가 예전에 했던 곳은 적용이 안된다고해서 4만원을 그냥 주고 했었다.. 솔직히 정말 비싸다. 검진해보면 진짜... 별것도 아닌것들-

 

 

나는 전날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꼭 예약하고 가세용), 오전 10시 이전 검사는 당일발급이 가능하다는!!!!!

난 당연히 다른병원처럼 2-3일 걸리는줄 알았는데 이따 오후 4시 넘어서 찾으러 오라고 해서 진짜 놀랐다.

 

어쩐지.. 진짜 사람 매우 많다. 근데 급한 사람들에게는 정말 너무너무 좋은 것 같다.

 

 

 

 

 

나는 9시 예약을 했고, 전날 밤 10시부터 금식하고 오라고 한다. 그래서 혈압이 96/57..ㅋㅋㅋ 난 진짜 굶으면 혈압이 떨어져서 절대 굶으면 안된다. 전에 세브란스 입사해서 직원검진할때는 수축기혈압이 80대까지 떨어져서 어지럽지 않냐고 나를 급히 앉히고 뭐좀 먹고오라고 했었다.ㅋㅋㅋㅋㅋ

 

오늘 문진해주는 의사가 내 혈압을 보고 잠시 멈칫 하시더니 "오늘 아침밥 안먹고왔죠?" 그래서 "네ㅋㅋ"

 

결과는 이상 무 ~

 

1년전 검진했을때 B형간염 항체가 있던게 없어져서 다시 예방접종 3회를 맞았었다. 없어진걸 알고나서 채혈실에서 일하려니 진짜 간이 떨려서 부지런히 예방접종을 했었다. ㅎㅎ 오늘보니 항체가 잘 형성되었군!

 

참고로 의료인들은 병원에서 일할 때 직접적으로 환자들의 혈액과 체액을 접하기 때문에 B형간염 항체가 필수로 있어야 입사할 수 있다.